반응형
IA_MoveForward, IA_RotateZ 두개의 Input Action 을 만들어 줍니다.
IA_MoveForward, IA_RotateZ 두개를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추가합니다.
IA_Turn 에 연결된 선을 Alt 를 누른상태로 클릭하여 끊어줍니다.
IA_Move 에 연결된 선을 Alt 를 누른상태로 클릭하여 끊어줍니다.
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노드를 생성하고 각 항목에 맞게 연결합니다. Action, World Direction, Return 항목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핀분할이 가능합니다. Camera 항목은 어디서 불러오는게 아니라 Get ForwardVector(Camera) 를 불러오면 함께 생성됩니다.
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노드를 생성하고 각 항목에 맞게 연결합니다. Action, World Direction, Return 항목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핀분할이 가능합니다. Camera 항목은 어디서 불러오는게 아니라 Get RightVector(Camera) 를 불러오면 함께 생성됩니다.
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노드를 생성 및 연결하고 하단의 X 노드는 *(multiply) 노드를 추가하면 됩니다. 좌우 회전속도를 높여줍니다.
클래스 세팅에서 부모 클래스를 캐릭터로 변경합니다.
클래스 디폴트에서 yaw 를 검색하여 컨트롤러 회전 요 사용 체크를 해제합니다.
VR의 부두러운 움직임을 체험해 보세요.
수고하셨습니다.
반응형
'3D > 언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리타겟팅(Unreal Retargeting) feat. Actor Core (0) | 2024.11.15 |
---|